본문 바로가기

맛집

몸보신 하러 간 산 장어전복 전문점!

 

어른들이 밥 사주신다고 할 때에는 냉큼

따라가는 것이 아주 합리적인 일이죠?!ㅋㅋㅋ

어른들 따라다니면서 먹었던 것 중에 덜 맛있는 건 있어도

맛 없는 건 없더라고요 ㅋㅋㅋ

오늘도 갑작스레 만나게 된 분이 점심을 사주신다기에

따라 갔더니, 헉 장어전복 전문점 ㅋㅋㅋㅋ

몸에 좋고 비싼 거 짱 좋아.. 헤헿

 

 

팔탄에 있는 산장어전복 전문점 이라는 곳이었는데,

저는 처음 가 본 곳이었어요!

하지만 어른들과 가는 곳은 이미 인증된 곳이나 다름 없죠 훟ㅎㅎ

 

 

심지어 예약까지 해두셔서 가게 안에 들어가자 마자

반찬들이 다 세팅되어 있었어요 ㅋㅋㅋ 꺆

조기 빨간색으로 무쳐서 있는 거 뭔진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자리에 앉으니 예약해두어서 인지

바로 장어를 가져다 올려주셨어요!

하지만 점심시간이라 바쁘신지 굽는 건 셀프로 했습니다 ㅎㅎ

여기 장어가 비린맛도 없고 깔끔하다고 하시는 말씀을 들으며

장어가 빨리 익기를 기다렸어요 ㅋㅋ

 

 

기다리는데 해물뚝배기 같은 것이 나와서

요렇게 한 국자 떠서 배고픈 제 속을 달래봤습니다 ㅋㅋ

몸 속이 따뜻해 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어른들과 식사를 할 때에는 사진은 최소한으로 찍게 되서

익은 장어, 먹는 장어 사진은 안타깝게도 없네요ㅠㅋㅋ

(밥 먹을 때 핸드폰 계속 만지면 혼납니다!)

맛도 맛이고 깔끔해서 다른 찬이나 쌈 없이 

장어만 와구와구 먹었어요 ㅋㅋㅋ 

저는 느끼한 것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걍 맛있떠..

 

 

그리고 배가 부르지만 또 한국인은 마무리 '식사'를 해야 하죠?!

누룽지탕을 주문했습니다!ㅎㅎ

뚝배기에 담긴 누룽지에 끓는 물을 부어 나왔어요.

살살 눌러주어 누룽지를 조금 풀어 준 뒤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속이 뜨끈해지면서 든든해 지는 그런

누룽지 였어요 ㅋㅋㅋ

 

맛있고, 배도 완전 부르고, 건강해 지는 느낌은 덤에..

해물뚝배기도 맛있는 산장어전복 전문점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