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만에 소가 먹고 싶어 찾은 향남 이차돌

평소에 생각이 잘안나다가도 갑자기 막

먹고싶어지는 음식이 있잖아요? 

어떤 날은 떡볶이가, 어떤 날은 짬뽕이, 어떤 날은 회가..

대중 없는 식욕에 메뉴마다 가는 곳이 좀 정해져 있는 편이에요!

새로운 곳은 약간 불안해서요 ㅋㅋㅋ

제 소중한 한 끼니를 망치는 건 용납할 수 없서.. 

그래서 갑자기 소가 먹고 싶어진 저는,

실패없는 향남 이차돌로 향했습니다!

더 맛있는 곳도 있지만, 지갑 사정도 생각해야죸ㅋㅋㅋ

 

 

저녁 시간 즈음 갔더니 자리가 조금 있었어요!

조금 지나니 자리가 꽉꽉 찼고요.

역시 맛집입니다 ㅋㅋㅋ

저희는 소가 먹고 싶은 저를 위한 꽃갈비살과

차돌박이, 차쫄면을 주문했습니다!

이차돌은 차돌박이도 저렴한데 참 맛있죠 ㅋㅋ

 

일단 기본찬이라고 할 게 별로 없지만

이렇게 나왔어요 ㅋㅋㅋ

 

 

그리고 바로 꽃갈비살과 차돌박이!

어떤게 꽃갈비살인지는 말씀 안드려도 되겠쥬?ㅎㅎ

저게 1인분 양인데, 몇 점 안나오네여 흑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일단 꽃갈비살부터 불판에 올려줬어요!

몇 점 없지만 크기가 커서 잘라 먹으면 꽤 양이 되네요!

그리고 늘 먹는 차돌박이 ㅋㅋ 차돌박이만 먹을때는

차돌박이 우와 맛있다 했는데 꽃갈비살하고 먹으니

음.. 꽃갈비살이 확실히 맛있군! 했어요 ㅋㅋ

 

불판에 올린 꽃갈비살이 점점 익어가요.

설레요 ㅎㅎ 

소고기는 다 익혀먹는거 아닌거 아시죠??

적당히 겉에만 익히고 바로 먹어줘야 제 맛입니다!ㅋㅋ

 

 

그리고 이차돌 별미, 차쫄면이에요!

고기는 역시 냉면이나 쫄면에 싸먹어야 존맛이죠!

 

 

위에 뽀얗고 덩그라니 있는 계란이 귀여워서

얼굴을 한 번 만들어줘봤습니다 ㅎㅎ 귀엽죠?

하지만 남자친구는 가차없이 쫄면 섞어버립니다ㅠㅋㅋㅋ

 

 

꽃갈비살 맛있어서 호다닥 먹고 차돌박이

바로 구워서 쫄면이랑 먹었어요!

맛있지만 조금 느끼한 차돌박이를 쫄면과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줘서 완전 존맛입니다 ㅋㅋ

소스도 필요없죠!

 

 

고오급진 소는 아니었지만, 가성비도 좋고

맛까지 좋은 이차돌에서 맛있게 또 한끼 잘 먹고 왔네요!

꽃갈비살 익는 동영상 찍는데, 두고두고 

보면 행복하겠다 싶었어요 ㅎㅎ 고기 익는 소리가~ 캬~

빨리 거리두기 안해서  여럿이서 더 맛있게 

먹으러 오고 싶습니다ㅠ! 

 

 

 

PS. 티스토리에는 사진에 적용되는 예쁜 필터가 없는 걸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