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남 평일 직장인들의 점심 명소 ㅋㅋㅋ 금화왕돈까스

제가 몇 달동안 향남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

그 중 가장 붐비는 곳은 단연 금화왕돈까스에요 ㅋㅋ

돈까스라는 메뉴 자체가 호불호도 거의 없는 

음식이기도 하고,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고, 또 메밀소바, 떡볶이, 튀김만두쫄면,

제육덮밥같은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도 많이 있으니

당연히 사람이 많을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어요 ㅋㅋ

 

 

여기 그냥 옛날돈까스도 맛있어요!

양도 많은데 심지어 저렴해요 ㅋㅋㅋ

그래서 옛날돈까스랑 튀김만두쫄면을 주문했는데,

2분 이상이라면 이 조합 진짜 강추 합니다 ㅋㅋ

돈까스만 먹어도 맛있긴 한데 살짝 느끼하기도 하고

좀 단조롭다는 느낌이 있는데, 이 튀김만두쫄면이

느끼함도 잡아 주고, 같이 나오는 튀김만두도 육즙이 

진짜 장난 아니거든욬ㅋㅋㅋ

 

 

일단 금화왕돈까스는 선불이기 때문에

주문하고 셀프바에서 스프와 식기류를

셀프로 세팅하면서 음식을 기다립니다!

빈 속에 스프로 속도 달래주면서요 ㅋㅋㅋ

 

그럼 요렇게 돈까스를 자리로 금방

가져다 주십니다!

다른건 셀프지만 가져다 주시는 건 셀프가 아니에요 ㅋㅋ

튀김옷도 아주 바삭하고 크기도 크고 맛도 좋은

옛날 돈까스 입니다! 근데 가격이 6,900원 밖에 안햌ㅋㅋㅋ 

완전 혜자 메뉴입니다ㅋㅋ

 

 

그리고 금화왕돈까스 갈때 빼먹지 않고 주문하는

필수 메뉴, 튀김만두쫄면이에요 ㅋㅋ

비쥬얼도 참 맛깔나보입니다!

 

 

잘 섞어주고, 저희는 먹기 좋게 만두도 항상

반으로 잘라서 먹습니다 ㅋㅋ

그냥 두면 많이 뜨거워서 반으로 나눠두면

약간 식어서 더 먹기 좋아요! 크기도 크기지만 ㅎㅎ

매콤 달달한 쫄면과 같이 먹으면 돈까스던, 튀김만두이던

다 맛있습니다. 궁합이 찰떡이라 할 수 있어요 ㅋㅋ

 

 

튀김만두의 풍부한 육즙을 보여드리려고 

한 번 찍어 봤습니다 ㅋㅋㅋ

저게 기름이 아니고 고소한 육즙이에요.

 

 

이렇게 맛있고 배터지게 먹었는데 (심지어 좀 남김)

14,300원 나왔쥬 ㅎㅎ 갓성비 인정!

향남 점심 명소인지라 점심에 사람 많으니

사람많으신게 싫다면 12시 타임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