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짧은 팔공티 리뷰 ㅋㅋ 타로밀크티는 팔공티인것

 

미국에 있을때 태국 친구가 생기면서

정말 매일같이 팟씨유에 타로티를 먹었던 적이 있어요!

한 번 빠지니까 도저히 헤어나올 수가 없어..ㅋㅋㅋㅋㅋ

그래서 한국에 와서 그 전에는 맛도 몰랐고 알지도 못했던

타로밀크티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 전엔 사실 타로밀크티 파는 곳이 공차 정도 밖에 몰라서

자주 못 먹었었어요. 공차가 집 근처에 없거든요ㅠ

근데 봉담CGV 박스가 생기면서 팔공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갈 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은 팔공티 매장이 아닙니다 ㅋㅋㅋ)

 

CGV봉담 쪽에서 밥 먹을 일이 많다 보니

이렇게 식후에 스벅같은 커피 보단 팔공티에서 많이

먹고 있어요!

맛도 있고 ㅋㅋㅋ 당도 낮추면 나름 타로는 몸에 좋은

뿌리 식물이니까 플라시보든 뭐든 마음에 안정을 줍니다 ㅋㅋ

타로가 혈관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안에 버블도 있어서 포만감도 있어서 밥 안먹었을때

급하게 끼니 떼우기도 괜찮아요 ㅋㅋ

물론 타로버블티 먹어도 배고프긴 하지만..

암튼 제가 팔공티를 자주 가는 이유는 또!

가격이 착해서에요 ㅋㅋㅋ

보통 타로밀크버블티 보통 사이즈가 5천원 가까이 하는데,

팔공티는 2천원대거든요ㅠ

맛은 5천원짜리나 2천원대나 비슷한 것 같은데 말이죠..

미국에 있을때도 타로밀크티 그렇게 안비쌌던 것 같거든요!

2-3천원 정도?

 

 

팔공티는 사이즈업해도 3,700원이에요 ㅋㅋ

이쯤되니 제가 뭐 협찬이라도 받은 것 같은

칭찬 릴레이 네요 ㅋㅋㅋ 아닌데..ㅎㅎ

암튼 봉담 팔공티 굿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