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간이 나오는 봉담 곱창집, 곱창아지트

안녕하세요.

곱창매니아 멜리진입니다!ㅋㅋㅋ

좋아하는 만큼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엄청 좋아하는 음식, 곱창!

그래서 거의 매일 가는 봉담CGV에 있는

곱창집, 곱창아지트에 가보았습니다!

 

 

곱창아지트는 제가 즐겨 찾는 팔공티 맞은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에 위치해 있어요.

주말 저녁 시간대에 갔더니 자리가 많이 차 있었네요!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아 메뉴판을 봤습니다 ㅋㅋ

 

 

메뉴는 다른곳과 비슷하군요!

모듬 하나와 양볶음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2명에게 딱 좋은 양! 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ㅎㅎ

 

 

벽에는 재밌는 그림들이 있었어요.

약간 레트로한 느낌이 나서 친숙한 것 같아요!

곱창의 효능도 붙어 있네요!

전 곱창이 몸에 안좋다고 생각해서 자주 안먹었는데..?!??

 

 

암튼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바로 이렇게 

기본찬들이 세팅이 되었어요.

콩나물국이 뭔가 일반 맛하고 다르기도 하고

얼큰하기도 해서 배고픈 속에 쭉 마셔줬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요고..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생간과 천엽이에요!

요즘 곱창집 가면 안주는 집이 많아서 서운했는데,

기대도 안하고 간 곱창아지트에서 주시네요 ㅠ-ㅠ

이거 안좋아하거나 못 먹는 분들도 많던데..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내가 다 먹어야지..ㅎㅎ)

 

자, 제일 중요한 모듬 곱창 이에요!

곱창, 막창 비주얼이 완전 사랑스럽네요 ㅎㅎ

가운데 푸짐하게 있는 버섯도 먹음직 스러워요!

밑에는 양파도 깔려 있습니다ㅎㅎ

곱창은 직원분이(사장님이?) 오셔서 다 구워주세요 개꿀~

그리고 위에 콩가루?같은 걸 우수수 뿌려주셔서 

이게 뭐에요?? 하니까 비법 소스라고 하셨어요 ㅎㅎ

독특한 맛과 향이 있어서 곱창의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막창이 진짜 맛있어 보여요(그리고 맛있어요 ㅋㅋㅋ)

소스에 찍어먹으니 덜 느끼하고 야채도 듬뿍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ㅋㅋ

같이 나온 부추도 구워서 같이 먹어줬고요!

그리고 식빵이 사진에 있는데, 이건 기름 먹는 용도라

계속해서 새 식빵으로 갈아주세요.

약간 아깝다고 생각했..... ㅜㅜ 

 

그리고 배는 부르지만 밥이 빠질 수 없죠??? 

(다들 그렇잖아요??)

그리고 다 먹고 철판에 밥을 볶아 먹기를 못 기다린 저는

곱창 먹는 도중에 이미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ㅋㅋㅋ

참 그냥 볶음밥이 아니라 양볶음밥입니다!

양이 들어 있다고 해요 ㅋㅋㅋ 저는 못 봤습니다만..?ㅎㅎ

간이 세지 않아서 많이 먹기 딱 좋은 맛이었습니다!

간이 세면 짜게 많이 먹지만요..ㅎㅎ (....?)

모듬 곱창과 볶음밥 해서 6만원 나왔네요!

 

좋은 한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