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바베큐 그릴로 맛집 만들어 버린 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베큐 그릴 하나로 맛집 부럽지 않았던

집 밥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밖에서 먹는 건 사실 자주 먹기도 하고

맛도 있지만, 늘 먹던 곳 위주로 가서 좀 

새롭게 먹어 보려고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던

바베큐 그릴을 개봉했습니다! 드디어! 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갈때마다 캠핑 코너에서

눈독 들였던 요 놈 ㅋㅋㅋ

 

 

비오는 날이었어서 숯에 불 피우는 게

조금 오래 걸렸어요ㅠ 

그래도 불 붙이고 고기를 굽기 시작하니

금방 금방 익었습니다!

고기는 하나로마트 발안점에서 바베큐용으로

달라고 했더니 완전 스테이크 처럼 두툼하게 주셨어요.

근데 진짜 대박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ㅋㅋ

특히 목살이 완전 고급 목살 같이 육즙도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완전 만족도 100점! 

 

 

요새 또 새우가 제 철이잖아요?!

수원에 있는 농수산물센터에서 완전 싱싱한

생새우를 사와서 껍질 벗겨서 새우회도 먹었어요!

날이 아직은 뜨뜻하다(?) 보니 새우가 좀 안시원해서

접시 위에 비닐팩에 얼음 담아서 그 위에 놓고 먹으니

시원하고 더 싱싱한 맛이 나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왕소금구이도 해먹어서 남은 머리를

바베큐 그릴에 또 구워서 먹었어요.

새우구이에 머리구이 진짜 다들 꼭 드시죠?!

완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ㅠㅋㅋ

 

 

쌈과 구이용 양파, 집에서 담근 오이김치 까지..

진짜 맛집이 따로 없었습니다 이 날 ㅠㅠ

너무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아플 정도 였어요 ㅋㅋㅋ

기름때문에 뒷 처리가 좀 귀찮고, 냄새가 

안빠져서 일주일 내내 고기 굽는 냄새를 맡긴 해야 겠지만

그래도 완전 맛있었던 한 끼 였습니다!

이 정도는 먹어야 한국인으로써 조상님께 부끄럽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어디서 보니까 조상님들 밥을 어어어엄청 많이 드시더라고욬ㅋㅋ

 

결론은 먹는 건 너무 좋은 일이다.. 라는 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