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논현역 모던한 분위기 맛집 카페 *카페앙트레블*

강남에 웹툰 오프라인 체험관이 있어서

갔다가 시간이 조금 떠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앙트레블에 갔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는 지하에 있는 카페 였는데,

분위기가 모던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이름처럼 마치 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리고,

해외로 여행간듯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모던해서 좋았어요 ㅎㅎ

제 취저!ㅋㅋㅋ 

 

 

아메리카노와 오미자유자, 플레인 와플 주문했어요.

가격이 약간 비싼 듯도 싶고..ㅎㅎ 

요새 베이커리카페다 뭐다 가격이 자꾸만 올라요ㅠㅋㅋ

 

 

그래도 카페가 예쁘고 볼 거리가 있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ㅋㅋㅋ

지하에 있지만 나름 야외 테라스도 있고,

위로 올라가는 계단도 분위기가 찰떡이었어요.

 

 

오미자유자가 제꺼였는데, 참 예뿌죠?

약간 칵테일 같기도 하고 ㅋㅋ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었습니다! 

와플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플레인이지만 달달합니다 ㅎㅎ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저는 사실 커피를 잘 안마셔서 모르지만..

 

 

홀이 생각보다 넓어요!

그리고 가운데 영화관처럼 엄청 큰 스크린이 있어요!

언뜻 보니 카페에서 나오는 노래에 맞춰 영상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뮤비같은거랑 ㅎㅎ

되게 특이했어요.

스탠딩석도 있는데, 스탠딩석에서 스크린 보면

뭔가 더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간단하게 먹고 마시고 나오는데 free라고 

써있길래 하나 들고 와봤어요.

인터내셔널 로스트라는 호주 커피 라네요!

회사 가져가서 지인들하고 나눠 먹었더니

구수한 커피맛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말씀드렸듯이 저는 커피맛을 잘 몰라서요ㅠ

 

지하로 쑥 들어가는 구조라 천장이 높고, 넓기도 해서

탁 트인 분위기라 답답하지 않고,

가운데 큰 스크린이 참 좋았던 앙트레블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