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인더비엣 소곱창쌀국수!

 

으 진짜 이거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 최애 인더비엣 소곱창쌀국수요!ㅋㅋㅋㅋ

 

시작은 우연히 방문했던 인더비엣에서

우연히 발견한 특이한 메뉴 선택이었습니다!

소곱창쌀국수라니 신선한 조합이면서도,

뭔가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선택이었어요.

그래서 처음엔 소곱창쌀국수와 팟타이같은 무난한

메뉴를 같이 주문했었어요.

근데 둘이서 소곱창쌀국수에 계속 손이 갔던..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자주 가는 봉담CGV맛집

인더비엣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인더비엣은 봉담CGV 건물 1층 주차장쪽에

있는 쌀국수 집이에요!

체인점이라 주변에서 찾아 보면 

찾기 어려운 곳은 아닙니다 ㅎㅎ!

실내는 이렇게 모던하고 깔끔하면서

동남아 느낌 나는 인테리어라서

뭔가 기분 좋은 느낌이에요!

 

 

일단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저는 맨날 가면 소곱창쌀국수 밖에 안먹어서,

사실 메뉴판이 필요없긴해요..

다른 거 주문한다고 하면 사이드에 

스프링롤 정도..? (맵가심용)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썬 양파를

물과 함께 먼저 주세요.

그러면 테이블 한 쪽에 있는 소스2종을

적절하게 뿌려서 섞어주면

약간 김치같은 사이드디쉬 느낌으로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ㅋㅋㅋ

 

 

빨강 소스를 너무 많이 뿌리면 맵습니다!

제가 뿌린 정도로도 충분한 양이에요.

저렇게 섞어서 먹으면 약간 매콤하면서

입가심 되는 맛이에요 ㅋㅋ

저는 미국에 있을 때 저렇게 먹는 법을

미국 절에 있는 스님?께 배웠는데,

한국에서도 많이 먹는지는 모르겠군요!ㅋㅋ

암튼 반찬으로 딱이에요!

 

 

소곱창쌀국수는 좀 매운 음식이라,

맵기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한데,

저는 맵찔인 관계로(그치만 요즘은 매운맛에 입문은 한 정도입니다..?!ㅋㅋㅋㅋ)

늘 1단계를 먹고, 남자친구는 2단계 또는

3단계를 먹습니다!

남자친구는 매운 걸 좋아하고 잘 먹는데도

3단계는 많이 매워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첫 번째 사진이 2단계 맵기고, 두 번째가 1단계 입니다.

색이 좀 달라요 ㅋㅋㅋ

 

아니 진짜 누가 매운 쌀국수에 곱창 넣을 생각을 했을까..

감사합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곱창 야들야들해서 진짜 맛있고요!

 

 

 

휴.. 저 국물 진짜.. 또 먹고 싶네요.

오늘 먹고 왔지만요 ㅋㅋㅋㅋ

맛있지만 좀 덜 부대끼는 짬뽕같은,

또 소화까지 잘되는 걸 먹고싶다?

한다면 소곱창쌀국수 진짜 추천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