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남2지구 해물뚝배기집 오라방

오늘은 향남2지구에서 해물뚝배기 먹은

후기를 올려 볼까 해요!

맛은 있지만 하도 가는 곳만 돌아가며 가니

다른 것도 먹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향남2지구 가서 휘휘 돌아보다가

해물뚝배기 보고 오? 이런 곳도 있네

싶어서 들어 가봤습니다 ㅎㅎ

(밖에서 슬쩍 보니 손님이 좀 있어서ㅋㅋㅋㅋ)

 

 

이름이 오라방이에요 ㅋㅋ 

점심특선으로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

고등어김치조림이 있어요.

저는 해물뚝배기 보고 들어갔습니다!ㅋㅋ

 

 

 

가게는 넓지는 않았고 3 테이블

정도 손님이 계셨어요. 

생선 냄새가 막 나서 보니,

다른 테이블은 다 고등어 구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메뉴와 원산지에요.

3가지만 빼고 국내산인데,

제가 먹은 해물뚝배기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산낙지는 수입산이군요..ㅎㅎ

후쿠시마산만 아니면 됐죠!

 

 

반찬이 간단하게 나왔어요.

오뎅만 몇 개 건져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10여 분 지나서 해물뚝배기가 나왔어요!

제가 해물뚝배기라고는 제주도 우도에서 먹은

딱 한 번뿐인데, 그때 너무 맛있게 진짜

바닥 보이도록 싹싹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해물뚝배기 엄청 기대를 했어요 ㅋㅋㅋ

 

 

일단 해물뚝배기의 뜨끈한 김 때문에

사진까지 흐릿하게 나왔어요 ㅋㅋㅋ

첫 비쥬얼은 맘에 들었습니다!

큼지막한 낙지 한 마리와, 새우 한 마리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더라고욬ㅋㅋ

가위로 먹기 좋게 낙지 잘라서

국물하고 같이 먹었어요.

국물은 약간 깊은맛이 부족했지만,

얼큰해서 땀이 쭉 나더라고요!

맵지는 않았지만요!

매운탕의 약간 라이트한 버전? 같은 맛이에요.

 

 

근데 새우랑 낙지외에는 홍합이랑 바지락

정도가 들어 있었는데, 몇 개 안들어 있더라고요ㅠ

좀 아쉬웠습니다.

맛과 낙지, 새우까지는 괜찮았는데 말이죠!ㅠㅋㅋ

보통 고등어 구이 드시는 것 같던데

다음에 가면 고등어 구이를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