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남 식빵 맛집 2지구 식빵공장!

저는 탄수화물을 사랑해요.

밥, 빵, 면..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살이 안빠져요 ;ㅁ;)

빵은 유명 체인점 빵도 잘 먹긴하지만

좀 밋밋하고 보드랍고 쫄깃한 

식빵형 빵도 좋아해서 종종 먹어요.

간식으로도 괜찮고 끼니로도 괜찮거든요!

 

 

원래는 수원역 파바 옆쪽에 있는

식빵집 이용 많이 했었는데..

요새 수원역 갈 일이 별로 없다 보니

제가 자주 들르는 향남 2지구 식빵집을 이용합니다 ㅋㅋ

 

여기 요 빵집이 있는 걸 모르고 지나가도

빵 냄새가 하도 나서 알 수 있어요 ㅋㅋ

 

 

빵을 안쪽에서 만들기 때문에

매장 안이 넓지는 않아요.

그에 비해 빵종류는 다양하지만요 ㅋㅋ

 

 

벽에 빵 가격과 종류가 나와 있어요.

저의 스테디 원픽빵은 먹물치즈빵이에요.

쫄깃하면서 담백해서 맛있더라고요 ㅎㅎ

빵 가격은 뭔가 써있긴 하지만, 실제로 

제가 빵 2개 사고 계산한 금액은 6,600원 이었습니다!

개당 3,300원 인가봐요 ㅎㅎ

저는 먹물치즈빵하고, 와인블루베리빵 샀어요.

블루베리는 달달하니 괜찮았고,

먹물치즈는 자극적인 맛 없이 약간 밍밍하지만

담백해서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ㅎㅎ

 

 

식빵공장은 향남2지구 가운데 넓은 인도?

광장 있는 쪽, 올리브영 근처에 있어요!

지도에서 못 찾겠네요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