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남 뚱카롱/마카롱 맛집 인정 [달롱디저트]

 

저는 원래 마카롱같은 단 음식, 특히 디저트류는

잘 먹지 않았습니다만.. 작년에 뚱카롱을 먹어본 이후론

종종 사먹게 되었어요 ㅋㅋㅋ

하나에 몇 천원씩 하는 뚱카롱이 맛이 없을 수는 없었나 봐요 ㅋㅋ

그래서 마카롱집 보면 종종 사는데, 향남2지구를 아무래도 자주 들르다 보니

2지구에 있는 달롱디저트도 가보게 되었어요.

근데 맛있어서 틈만 나면 가는 중입니다..ㅎㅎ

 

딱봐도 디저트가게 같은 느낌의 아기자기한 가게입니다.

2지구 노브랜드 맞은편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적혀 있긴 하지만, 제 경험상

낮에 가는 거 아니면 제가 먹고 싶은, 혹은 인기가 많은 

마카롱은 별로 남아 있질 않더라고요..

특히 퇴근하고 종종 갔는데, 퇴근하고 가면 몇 개 없어요ㅠ.ㅠ

 

 

지역화폐나 재난지원금류도 사용 가능하다고 되있네요!

매장 안에 원래는 앉아서 기다릴 수도 있는 벤치가 작게 있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인형만 앉을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마카롱만 샀었는데, 마들렌이나 머렝 쿠키도 있네요!

다음엔 머렝쿠키다!!@!

 

마카롱 종류는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어서 저도 뭐뭐가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무지개솔트, 바닐라, 유자, 인절미 등등

제가 먹었던 거는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큰 마카롱은 유자랑 크림바닐라 하나씩 샀고,

요 조그만 마카롱 1통을 샀어요.

요 조그만 건 아직까지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으니까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저는 먹는 사람이 저 밖에 없어서 많이는 못사고,

늘 몇 개 밖에 못 사요ㅠ

이게 경험상 몇 일 지나면 맛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사장님도 그렇게 말씀하시기도 하시고요.

 

 

근데 작은 거는 다양한 맛을 보는 장점은 있지만,

보시다시피 뚱카롱만큼 크림이 풍부하지 않아

약간 심심한? 느낌이에요 ㅋㅋㅋ

저는 뚱카롱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라기엔 퇴근해서

집까지 오는 한 시간 동안 운전하면서 다 먹었네요..ㅎㅎ 

 

암튼 마카롱 맛집으로 추천하는 향남2지구 달롱디저트! 였습니다!ㅋㅋ

가격도 다른 곳 보다 착해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