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향남 중국집, 취팔선 객잔! 취팔선 객잔 메뉴 짱 많음..

얼큰한 짬뽕이 먹고 싶은데, 제가 늘 가는

'홍콩' 보단 좀 가까운 곳에 후기가 좋은 곳이 있어

다녀와봤어요!

 

이름은 취팔선 객잔이라는 곳이고,

향남 외곽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저희 회사랑은 가깝지만 ㅎㅎ)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가게 위치가 어렵진 않아요!

차도에서 바로 들어오는 곳이고요.

아무 생각없이 가게 외관 찍었는데, 구름이 참 

희안한 모양이네요 ㅋㅋㅋ 신기!

 

 

내부는 누가 봐도 중국집인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ㅋㅋㅋ

점심 시간에 갔는지라 손님이 꽤 있었어요.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ㅋㅋㅋ

저희 옆 테이블은 남자 네분이서 코스 드시더라고요.

꿔바로우가 참 맛있어 보였습니다..ㅎㅎ

저희는 간단하게 짜장면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중국집의 기본! 중국집의 정석은 짜장과 짬뽕 아니겠어요?!

 

 

메뉴 보고 있을 때 사삭 기본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ㅎㅎ

땅콩무침? 이 특이하네요!

맛은 쏘쏘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짜장면과 짬뽕이 나왔어요!

둘 다 맛을 보긴 했는데, 쏘쏘 였습니다 ㅋㅋㅋ

엄청 맛있거나 맛없지 않았어요.

짜장면 안에 들어 있는 돼지고기는 맛과 퀄이 좋았으나

짬뽕은 내용이 약간 부실한 듯 싶었습니다.

맛이 막 자극적이고 짜지 않은 맛이라 괜찮았고요 ㅎㅎ

 

 

짜장, 짬뽕은 사실 특별하게 맛있기가 힘든 음식 같아요.

특별히 맛 없기도 힘드니까요..!ㅋㅋㅋ

그리고 다른 테이블 보니 밥 종류를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밥류를 먹었으면 좀 더 만족도가 높았으려나요 ㅋㅋㅋ

암튼 나쁘지 않았던 향남 취팔선 객잔이었습니다!

(영수증 후기는 아주 좋았는데 말이죠ㅠㅋㅋ)